요번에 카카오미니C라고 약간의 기존 카카오미니 대비 개선판이 나온다고 해서

예전에 카카오미니 할인시 못 샀던 악몽을 떠울리며 구매해 봤는데

그냥 쓱....구매 되더군요

아마 이번엔 멜론권을 안줘서 그런가봅니다

그래도 지금 멜론 3달짜리를 1달에 990원에 쓸수 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그거 연동 대비 나쁘지 않겠다 싶어서 사봤네요


배송은 꽤 늦게 되어서 구매 후 5일 정도 걸린거 같습니다







A/S 설명서와 카카오미니C, 피규어 2개가 끝이네요

피규어는 저 라이언은 하나 고르고 다른 종류는 랜덤이었습니다




나란히 놓고 한 컷..



저희 집에 예전에 산 라이언 대형 인형이 저 리본 라이언이라 깔맞춤 해봤네요 ㅎㅎ

제조년월일이 8월달인거 보면 미리 만들어 두었던건가봅니다




카카오미니 C 버전

외관상으론 기존 카카오 미니와 달라진게 없다고 합니다

다만 아래 부분에 충전 단자가 일반적인 USB-C 타입으로 변경되고

포터블팩을 꼽을수 있게 접속 단자가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설명서들입니다




할 수 있는 기능들..




일반 USB-C 타입 전원을 쓰다보니 어댑터가 작습니다



이제 쓴지 1주 정도 되었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오늘 날씨 물어보고

심심하면 노래 틀어달라고 부르고..

음악도 조용한 음악 틀어줘, 신나는 음악 틀어줘 하면 뭔가 알아서 선곡이 됩니다

자기전에 알람 맞춰 달라고 하고


아직은 이정도 로만 쓰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기술 발전이 있다 싶은게 말소리가 꽤나 자연스럽습니다


지금은 그냥 날씨나 음악 틀어달라고 하는 기능만 쓰는데

좀 더 알아가 봐야 될 거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