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 포스코쪽에 들를일이 있어서 갔다가

점심에 들려본 식당입니다






지나가다 확 눈에 띄지는 않습니다만

선릉과 포스코 중간쯤에 있습니다




입구에 붙어있는 메뉴판 입니다



계산대쪽에 큰 LED TV에서 걸그룹 무비가 나와서 보면서 먹기 좋았습니다



다시 한번 테이블에 있는 메뉴판 입니다

독특하게 인삼 순대국이 있네요...흠...



메뉴판 뒷면 입니다


주문은 뼈해장국 1개

진순대정식 2개

인삼순대국 정식 1개 입니다



기본 반찬들

깍두기가 달달한게 맛 있었습니다



먼저 나온 순대들

3인정식에 나온 순대입니다

1인 일때는 2개씩 나오나 보네요



편육들입니다

이것도 1인 일 경우엔 2개씩 나올 것 같습니다




순대국 입니다

단품 8,000원

정식 11,000원



뼈해장국 입니다


제가 순대국을 많이 먹어본 편인데

국물의 진하기가 일반 다른 곳과는 달라서 꽤 맛있습니다

아마 뼈해장국도 꽤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같이 나오는 순대도 꽤 맛있있서 그런지 순대국에 들어있는 순대도 맛있습니다

원래 다데기도 순대국의 기본맛을 없애기 때문에 안 넣는 편인데

깜박하고 이야기를 안 해서;;

 먹어봤는데 굉장히 잘 어울리게 되어있더군요

다데기 안드시는 분도 한번 넣어 드시보시는 걸 권합니다

찾아가 볼만한 맛집입니다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지도 검색이 안 되네요

기억 되살려서 위치를 제가 직접 찍어봤습니다~







+ Recent posts